NOTICE

[특가] 지프 4.0 엔진- 신품 헤더 선착순 10대분 공급!!

도깨비 11 861 0

도깨빕니다. 


오래전부터 클래식 모델들도 뭔가를 진행해보겠다 했었는데 이제서야 첫번째 결
실입니다. 4.0 타시는 분들 특히 잘 만들어 타시거나 오래 보유하고 픈 분들께는 
충분히 메리트 있는 조건 아닐까합니다.

 
91년부터 06년까지의 모든 4.0 엔진에 쓸 수 있는 재생품이 아닌 신품 헤더입니다. 
엔진의 부조 및 기타 연식때문에 발생하는 각종 이상 증상의 개선을 위해 가장 근
본적인 교환 대상이 아닐까 합니다. 

(지프의 직렬 엔진은 블럭이 나가는 일이 거의 없기때문에 신품 헤더 확보시 충분
 히 훗날 헤드 혹은 리빌드 작업시 유리할 듯 합니다.)

재고가 많지 않아 현재까지는 10대분 정도 확보했습니다. 
수량 충족안되면 폭파합니다. 

입금 후 리플 순으로 일단 10명입니다.

<사용 모델> 
- 랭글러 YJ 91년 이후~
- 랭글러 TJ 
- 그랜드체로키 ZJ / WJ 
- 각 체로키 XJ 91년 이후~ 

주행거리 긴 차량들...
평소 관리 잘하며 오래 타실 분들이라면 고려해 볼만 합니다. 
애석하게 2.5는 안되고 일단 4.0 엔진 모델만 가능합니다. 

------------------------------------------------------------------------
   
     <<참여 방법>>

 

 1> 지프 직렬 4.0 엔진 신품 실린더헤드(코어) 제품가 : 58만 9천원 ( VAT별도)

     - 세금 및 국제 운송료(2~3주 이내) 포함임 

     - 10T 짜리 우든박스로 개별 수출 포장되어 파손 염려 없음 

     - 헤드 납품 업체를 통해 직수입하며 한정 수량임

     - 벨브 및 스프링등 미포함이며 신품 헤드 코어 블럭 그 자체임
     - 국내
화물 배송 예정임 

   

 

 2> 가격 경쟁력 및 특이사항 

    - 현지 기준으로 영세한 업체의 이베이 재생 헤드 조차 350~400불 내외임 

    - 신품 헤더의 경우 대략 600 불 내외에서 일부 브랜드에 따라1,200불 내외 거래됨

 
   - 재생 헤드의 경우는 재생 후 비파괴 검사등을 정밀히 진행하지 않기에 간혹 

      장착 후 압축 압력이 제대로 나오지 않거나 미세 크랙이 존재하는 경우가 있어 애초 배제함 

    - 재생 헤드 값 정도로 신품 헤드를 구매할 수 있는 기회이며 수입 비용 일체가 포함되어 

      경쟁력이 있음 

   - 추후 헤드 작업에 필요한 소모성 부품 및 헤드 리빌드 혹은 엔진 리빌드 작업처를 

     별도 공지할 예정임



 3> 입금계좌 

    신한은행 : 110-193-118769 / 이주상

  

     - 혼란을 막기위해 입금 전에 찜하시는 댓글은 무시합니다.

     - VAT별도 / 증빙 필요시 부가세 추가 입금 후 사업자등록증 제공 요망

 

 4> 입금 완료 순이며 예약 받지 않습니다. 

     댓글은 입금 완료 후 작성 바라며 수령지 주소는 이메일 zoo11@eev.kr 혹은 
     쪽지로 주소 보내주시면 선착순 발송함

 

 

## 실린더 해드 무게에 우든박스 개별 포장...

    수입 세금 / 환율 / 보험 등 역산해보시면 매리트가 있으시라 봅니다만 싼 것만 찾으실 분들께야

    답은 없겠지요. 

 

    20년도 넘은 헤드 포팅하는 것도 업체들 비용이 30만원 안팍이고 어떤 상태였는지

    모를 재생헤드 수입하는 것도 도박성인 만큼 오랜기간 자신의 모빌을 아끼며 타실 분들께서는 

    신중히 판단해보시면 될 듯 합니다. ## 

 

 

 

   

, , ,

11 Comments
secret6035 2018.06.29 14:10  
저도 4.0이었으면 좋겠네요..ㅜㅜ 전4.7이라..ㅎㅎ
디발 2018.06.30 07:40  
도깨비님, 질문 있어요. 
1. 헤드는 언급하신 연식의 4.0 엔진에 차종 관계없이 사용가응한다는 것인가요 ?
2. 손상 부품은 차종에 따라 다른지 ? 예상가격은 ?
3. 예상 작업비용 및 소요기간은 어느정도 일까요?
미리 감사드려요.
...
도깨비 2018.07.02 10:14  
헤드는 다 똑같습니다. 91년부터 06년까지는
그리고 헤드에 들어가는 부품들은 리피터나 부싱 정도 일부 로커암 많이 메롱이면 갈고...
부품값이 그리 비싸진 않고요.

(위 부품들에 가스켓 풀세트 + 체인셋 사면 헤드와 오일펜쪽까지 해결되지요.)
 캡샤프트는 그대로 쓰는거고요.

작업비는 업체마다 다르니까 제가 뭐라고 할 얘기는 아닙니다만 몇 십에서 좀 꼼꼼히보면 100만원까지 다양합니다.
정비체인 협의 중인 곳이 있기에 확정되면 그쪽에서 진행할  수도 있을 것이고요.
이걸하는 이유는 헤드가 오래되어 미세크랙이나 블럭과 붙는 면이 다들 엉망이기에 중고헤드 몇 치고 살려도 상태가 완벽하지 않으니
떼어낸 헤드를 엔진 공장에서 바라시하는 비종에 한 20 더 보태어 새 헤드 준비하자는 개념입니다.
민키 2018.06.30 16:18  
2.5라 아쉽네요.....
도깨비 2018.07.02 10:15  
한국만 2.5가 많다보니 합리적으로 구하는게 어려워요.
엔슨 2018.07.31 07:35  
입금완료했습니다. 잘 부탁드립니다.
엔슨 2018.08.26 13:39  
안녕하세요? 현재 진행상태가 어떻게 되가고 있는지 좀 메일로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도깨비 2018.08.29 10:51  
엔슨님 이하 소수이기는 하나 참여하신 분들께 안내드립니다.
헤드 작업처 선별이 진행 중이고....진행되는데로 의견 올리겠습니다.
제대로된 업체를 선정하지 못한다면 환불하는게 나을 정도로 신중히 찾고 있습니다.
괜히 작업잘못하고 멀쩡한 헤드를 망쳐놓거나 혹은 다른 부분들 애매해 질 수 있으니까요.
아울러 헤드 작업시 관련 부품이 추가로 필요한 것들이 있어 이러한 부분에 대해서도 곧 공지 올리겠습니다.

조금만 기다려 주시면 엔진 작업 관련해서 좋은 업체가 선정될 수도 있을 듯 합니다.
엔슨 2018.08.29 11:51  
네 갑사합니다.
산속여정 2018.11.18 13:39  
늦게나마 (제 차량은 해당 안되지만) 이런 기회를 준비해주시는 도깨비님 감사드립니다.
나중에 2.5 엔진도 하면 꼭 참여하겠습니다.

언젠가 2.5 엔진 제대로 리빌드 하거나 .. 신품급 중고엔진 교체 생각하고 그냥 막 타는 중입니다. ^^
도깨비 2018.11.20 11:01  
엔슨님 환불해 드렸고...기다리겠다는 분들도 있으셔서 11월말까지만 추가로 체크해보는 중입니다.
적정비용의 교환비와 스킬이 겸비된 곳을 찾는데 쉽지는 않네요.
제목